약 150년 전, 한 신부가 미국인들에게 도시를 "비우고" Adirondacks에서 자연을 즐기도록 이끌었습니다. 이제 미국과 캐나다를 연결하는 새로운 트레일이 같은 일을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붉은꼬리매 한 마리가 난간을 덮고 있는 덤불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때, 푸른 어치 한 마리가 길을 가로질러 날아갔고, 내 차의 앞 유리에 깃털 하나가 빗나갔다. 주유소와 패스트푸드점으로 가는 길을 가리키는 표지판도 없었다. 우뚝 솟은 나무들은 대부분의 문명 흔적을 차단했습니다. 나는 아직 주요 주간 고속도로를 벗어나지 않았지만 이미 Adirondack Park 에 진입했습니다 . 나는 그날 아침 200마일 떨어진 뉴욕에서 나를 끌어당긴 야생의 기운을 느꼈다.
Adirondacks는 인접한 미국에서 가장 큰 공공 보호 지역입니다.
완전히 뉴욕 주 내에 있는 Adirondack Mountains는 나처럼 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여전히 대체로 신비스럽습니다. Adirondack 공원은 옐로스톤, 요세미티, 그랜드 캐년, 글레이셔,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공원을 합친 것보다 더 큰 610만 에이커의 땅을 차지하며 인접한 미국에서 가장 큰 공공 보호 구역입니다. 그러나 공원 이용료, 폐장 시간 또는 출입문이 없기 때문에 미국 최대의 국립 사적지이자 가장 오래된 보호림 중 하나인 이 공원에 처음 들어왔다는 사실을 모른 채 쉽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나는 신선한 공기, 모험, 소음으로부터의 휴식을 찾으며 나보다 앞선 수많은 도시 거주 여행자들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있었다. 그 여행자들 중에서 저는 한 사람에게 가장 관심이 있었습니다. 152년 전 Adirondacks에서 캠핑하는 방법에 대한 최초의 가이드를 출판한 Boston의 카리스마 넘치는 성직자인 William Henry Harrison Murray는 대도시의 역병과 오염을 피하기 위해 이 산으로.
Murray's Adventures in the Wilderness 는 자신의 여행 이야기와 무엇을 입어야 하는지, 언제 가야 하는지,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는 Adirondacks의 Camp-Life는 1869년에 출시되었을 때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도시 사람들이 뉴욕 아파트를 "비워"고 Murray의 가이드북을 손에 들고 수천 명의 Adirondacks로 도망쳤을 때 언론인들은 그것을 "Murray Rush"라고 표시했습니다. . 이 용어는 오래 사용되지 않았을 수 있지만, 그해 여름 자연으로의 대규모 이동 이후 또 다른 용어인 " 휴가 "가 점점 보편화되었습니다.
도시 사람들이 아파트를 '비우고' Adirondacks로 도망치면서 '휴가'가 탄생했습니다.
Blue의 작은 마을에 있는 박물관 인 Adirondack Experience 의 도서관 책임자인 Ivy Gocker는 "실용적인 조언 덕분에 이 책은 휴가를 전혀 가지 않았을 사람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운틴 레이크. 그녀는 Murray의 주장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참신한 컨셉이었습니다. 물론 사람들은 오랫동안 Adirondacks의 가장 뚫을 수 없는 구역을 방문하고 살았습니다. 우선, 최소 6개의 서로 다른 원주민 그룹이 수천 년 동안 이 지역을 고향으로 불렀습니다. Murray의 야외 작품이 출판되기까지 수세기 동안 Adirondacks는 Murray가 야생에서 오랫동안 생계를 유지하는 어부, 사냥꾼 및 덫 사냥꾼이라고 불렀던 "스포츠맨"의 목적지가되었습니다. 차이점은 머레이가 누구든지 이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여성. 오늘날까지 Murray는 여전히 미국 아웃도어 운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Murray는 Adirondacks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기 위해 매우 의도적으로 착수했습니다."라고 Gocker는 말했습니다. "그는 '여성도 여기로 올라와야 하고 이것들은 그들이 챙겨야 할 옷'이라고 명시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래도 1869년 여름 미국 휴가의 탄생을 본다면 격동의 탄생이었다. Murray의 연상적인 산문에 매료되었지만 폭우, 피를 빨아먹는 검은 파리, 초과 예약된 여관에 대해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여 돌아왔습니다. 비평가들은 그들을 "Murray 's Fools"라고 표시했습니다.
그러나 보스턴 신부는 반대자들이 모든 아름다움을 그들 자신을 위해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두 배로 거절했습니다. Adirondacks의 관광은 계속 성장했습니다. 도시인들을 광야로 몰아가는 많은 요인이 있었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었습니다. 머레이는 자신의 책에서 Adirondacks에서 시간을 보낸 후 기적적으로 결핵 소비를 치료한 청년에 대해 썼으며, 외부 시간이 감기에 걸릴 것이라는 일반적인 지혜에 반박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우리 나라의 어떤 부분도 건강을 주는 특성에서 Adirondack Wilderness를 능가하지 못한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가이드에 썼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진행되는 동안 공기가 더 맑은 곳으로 도시를 탈출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 사람에게는 이 모든 것이 친숙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섐플레인 호숫가의 웨스트포트 마을에 차를 두고 내렸을 때, 많은 머레이의 바보들이 느꼈을 도전적이고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기대감을 느꼈습니다. Murray는 자신의 책에서 Adirondacks로의 여행(철도, 증기선 및 마차 여행의 조합)이 보스턴이나 뉴욕 시에서 "쉽고 빠른" 33시간이라고 자랑했습니다. 산에 도착한 후 그는 보트 여행을 추천했습니다. 조밀한 강망을 따라 이동하면서 스포츠를 즐기고 송어 낚시를 즐깁니다. 19세기 Adirondacks의 매력 중 하나는 철도와 증기선 노선이 제공하는 접근성이었습니다. 공원을 통과하는 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은 맨해튼에서 캐나다 국경까지 이어집니다.
2020년 12월에 완공된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Empire State Trail)은 맨하탄의 남쪽 끝에서 북쪽으로 캐나다 국경까지 그리고 버팔로와 알바니 사이의 수직 암을 통해 연장되는 750마일의 자전거 도로로, 가장 긴 다용도 주립 트레일입니다. 미국에서. Hudson Valley와 Catskills를 통과한 후 지정된 차 없는 산책로의 형태로 Adirondack 공원의 동쪽 가장자리를 둘러싸며 구불구불한 공원 도로의 가느다란 어깨가 됩니다.
Murray는 Adirondacks에서 가이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의 책. 나는 하룻밤 동안 혼자 캠핑을 하기 위해 Adirondacks로 탈 계획을 세웠습니다. 가이드 없이 강을 탐색하는 것보다 도로를 탐색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하지만 현지인의 전문 지식을 요청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자전거 투어와 이벤트를 조직하는 Saranac Lake 마을의 회사인 BikeADK 의 소유주이자 설립자인 Doug Haney는 제가 제안한 경로를 한 번 살펴보고 개선했습니다.
약 150년 전 Murray의 책에서 그랬던 것처럼 Haney는 새로운 Empire State Trail이 더 많은 방문객을 이 지역으로 유인하기를 희망하지만
여행 후 전화를 받았을 때 그는 "내 생각에 Adirondacks에서 일어날 일에 대한 완벽한 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Empire State Trail)의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회랑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지만 잠시 그곳에서 뛰어내려 특별한 것을 실제로 경험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일직선."
그리고 그 사람들은 전례 없는 숫자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Haney는 "대유행으로 침체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정반대였다"고 말했다. BikeADK는 공개 사이클링 이벤트를 취소해야 했지만 회사는 더 많은 개인 투어를 조직하는 방향으로 전환했습니다. 그것은 수많은 새로운 사이클리스트를 포함하여 사람들이 찾고 있던 바로 그 것이었습니다.
"멋진 점은 우리의 도움을 요청하는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자전거 여행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자전거 관광객이 아닙니다."라고 Haney는 말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광야 환경에서 페달을 밟는다는 아이디어가 팬데믹에서 벗어나려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선에서 벗어나 내 경로는 구불 구불하고 내려가고 말리고 올라갔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Empire State Trail)의 북쪽 부분은 아름다웠지만 지나치는 자동차와 트럭에 정신이 팔려서 가장 재미가 없었습니다. 22번 국도의 일부로 지정된 구간에서 멀리 떨어진 가장 좋은 뻗은 뒷길에서 나는 한 번에 30분 동안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호수에서 방향을 돌려 "Adirondacks의 그랜드 캐년"인 Ausable Chasm에 있는 산으로 향한 후, 풍경은 목가적인 것과 야생 사이를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길가의 동료들은 플러스되지 않은 소와 극도로 경계하는 사슴 사이를 전환했습니다. 한 커브에서는 앞마당 냄새가 났고 다음 커브에서는 솔잎 냄새가 났습니다. 마을이 나타났다가 1마일 후에 사라졌다. 힘든 등반은 에메랄드 그린 계곡과 산비탈이 너무 빽빽하여 마치 거대한 브로콜리 머리처럼 보이는 나무들로 뒤덮인 산비탈의 전망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길이 곧았을 때, 나는 그것이 가라앉았을 때 몇 마일을 볼 수 있었고, 그런 다음 영원으로 진입로처럼 이륙했습니다. "나무와 개울의 아이들이 즐기는 것과 같이 집과 도시에서 우리에게 어떤 스포츠가 있습니까?" 머레이가 썼다. 참으로 어떤 스포츠.
자전거 여행은 추억 여행이다. 그것은 자동차와 비행기가 하지 않는 방식으로 세상의 속도를 늦추고 그것을 마실 수 있게 합니다. 당신이 지나갈 때 낯선 사람들이 손을 흔든다.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충분히 오래 멈추면 그들은 자전거 뒤에 매달려 있는 패니어 가방과 랙에 묶인 텐트를 볼 것입니다. 어디로 가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날씨에 대한 경고나 길을 따라 정육점, 물 펌프 및 농장 가판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상황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려줍니다("내가 본 가장 바쁜 해", "레이크 플래시드에서 주말 군중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산길을 페달을 밟은 후 땀을 흘리며 차갑고 맑은 물에 머리를 담그고 다시 태어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수영 구멍과 폭포로 가는 길을 알려줍니다.
출발지에서 70마일 떨어진 화이트페이스 산(Whiteface Mountain) 그늘에 있는 야영장으로 첫 날을 마무리하면서 다리가 아프고 폐가 화끈거렸습니다. 텐트를 치고 땀에 흠뻑 젖은 옷을 벗고 나니 할 일이 없어 빛이 바래지는 것을 바라보는 수밖에 없었다. 내일은 가야 할 거리가 훨씬 더 많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미국 휴가의 발상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